세르기 성인과 촌락투어

  • (나이 만 +26)
    (나이 만 7-25)
    (나이 만 1-6)
투어캘린더
Total 0
카카오톡상담하기
맞춤투어와 크루즈 기항지 투어 예약시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557-729280 이현희
세르기 성인과 촌락투어
최소투어 인원
최소투어 인원
2명
소요시간
소요시간
10
이동수단
이동수단
워킹
여행규모
여행규모
단체여행
여행요약
마트료시카.
러시아를 대표하는 기념품입니다. 마트료시카는 촌락에서 탄생했습니다. 예술가들과 장인들이 모여 살던 촌락에서 러시아의 혼이 담긴 예술활동이 시작됩니다. 세르기 성인과 촌락투어는 러시아의 혼을 느껴보는 투어입니다.

19세기 중반, 차르 체제가 한계에 다다랐을 때, 문학가, 음악가, 미술가 등이 러시아를 개혁할 사상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탄생한 공동체 중 하나가 예술 동아리 '아브람쩨보'입니다. 이 동아리에는 당시 러시아에서 가장 유명했던, 레핀, 폴례노프, 세로프, 브루벨과 같은 화가들이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세계 최초로 창작된 것이 마트료시카입니다. 마트료시카는 세르기에프 포사드의 수공예 공장에서 생산되면서 오늘날 마트료시카의 원산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이쁜 다양한 마트료시카를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르기에프 포사드는 몽골점령기의 유명한 수도승 성세르기가 창건한 수도원이 있는 곳입니다. 수도원이 만들어지면서 주변에 촌락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촌락을 포사드라고 합니다.
성세르기는 몽골군과의 전투를 앞두고 찾아온 드미트리 돈스코이 모스크바 대공을 축복하였습니다. 드미트리 돈스코이는 당시까지 무적으로 알려진 몽골 군대를 처음으로 물리쳤습니다. 이후로 이곳은 외세에 대한 불굴의 저항정신을 상징하는 곳으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세르기에프 포사드에 있는 성세르기 수도원은 모스크바와 근교를 통틀어 가장 아름다운 정교 성당의 앙상블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고즈넉한 러시아 중세 촌락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이 투어는 오전 8시 40분에 시작하여 18시에 종료됩니다.
투어코스
아브람쩨보와 세르기에프 포사드
투어코스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코스의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브람쩨보 예술 동아리
아브람쩨보 성당
마트료시카
성삼위일체-성세르기 대수도원
성대문
성세르기성당 겸 공동식당
성세르기성당 공동식당
수도원 광장
우스펜스키 성당
아브람쩨보 예술 동아리
첫번째 촌락은 아브람쩨보입니다. 아브람쩨보는 러시아의 유명한 예술 애호가들이 예술가들과 교류하고 후원하던 예술 동아리입니다. 현대 러시아 정신의 배양소 같은 역할을 했던 이곳의 숨결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닫  기
아브람쩨보 성당
레핀, 폴례노프, 바스네초프와 같은 사실주의 화가들이, 모더니즘 양식을 결합하여 만든 러시아 정교성당입니다. 러시아의 전통과 현대를 접목시키고자 했던 예술가들의 노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닫  기
마트료시카
저렴하고 이쁜 마트료시카를 사고 싶으시다면 세르기에프 포사드로 오시면 됩니다. 이곳은 마트료시카 수공예 공장이 있는 곳으로서 실력있는 작가들의 다양하고 이쁜 마트료시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닫  기
성삼위일체-성세르기 대수도원
여기는 성삼위일체-성세르기 대수도원 입구입니다. 중세 이래로 수도원은 성과 같은 역할을 하였기에 이렇게 높고 육중한 성벽으로 영내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닫  기
성대문
거룩한 대문이라는 뜻으로 성삼위일체-성세르기 대수도원으로 들어가는 관문입니다. 아치와 볼트로 이뤄진 동굴 사방에는 성화가 그려져 있어서 입장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영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닫  기
성세르기성당 겸 공동식당
이곳은 수도원 내의 성세르기성당으로서 이곳은 신부님들의 공동식당으로도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닫  기
성세르기성당 공동식당
페로프 작품의 배경이 되는 성세르기성당 내부입니다. 팔단 십자가, 이코노스타스, 성화들이 매우 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닫  기
수도원 광장
수도원 광장에서 바라보는 성당들의 앙상블은 부조화 속의 조화라는 독특한 인상을 전해줍니다. 종탑, 우스펜스키 성당, 성령교회, 경당의 앙상블입니다.
닫  기
우스펜스키 성당
러시아의 거의 대부분의 도시에는 우스펜스키 성당이 있습니다. 이는 성모안식 또는 성모승천으로 번역됩니다. 삼위일체-성세르게이 대수도원의 가장 중요한 성당도 우스펜스키 성당입니다.
닫  기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 지감가이드비, 가이드 입장료, 가이드 식대, 무선수신기(10명 이상), 로컬가이드비(아브람쩨보 박물관과 성세르기 대수도원)
불포함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식대, 아브람쩨보 박물관과 성세르기 대수도원 입장료
주의사항
- 이 투어요금은 성인 58,500원, 학생 52,000원입니다.
- 미팅은 콤소몰스카야 역사 뒷편의 게오르기 동상 분수에서 이뤄집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성당은 반바지, 짧은 치마, 샌들, 슬리퍼 차림일 경우 입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아브람쩨보 관람시 규정상 가이드님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외부에서 가이드님 설명 후 백야나라 자료를 통해 내부관람 진행됩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나는 시간 & 장소
만나는시간 : 08:40 종료시간 : 18:30
만나는장소 : Georgiy Pobedonosets, Moskva, 107140
다른투어 바로가기
후기(3)
김정욱
2018-08-28
투어 신청자가 저 밖에 없어서 오매불망 투어 확정이 되길 기다렸던 투어입니다.

그만큼 더 간절했다는 뜻이겠지요?

먼저 이 자리를 빌어 확정이 될 때까지 신경써 주신 이름 모를 백야나라 사무실 직원분께 무한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__)

그리고 투어가 확정이 될 수 있게 저와 함께 해 주신 세 분의 일행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 투어는 김안나 가이드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소수로 진행이 되어서 더욱더 단란한 투어가 되었습니다.

아브람쩨보를 가기 위해 교외선을 타고 하트꼬보까지 가는 동안 기차 안에서 상인들이 물건 파는 모습을 보며, 창 밖의 풍경을 보며 사색도 잠기고 좋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아브람쩨보에서 김안나 가이드님의 이런저런 설명을 들으며 너무 투어 신청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그 전문적이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때문에 다음 날 혼자 모스크바에서 미술관을 가려고 했던 제 어리석음을 깨닫고 세르기예프 파사드 이동 중에 버스 안에서 당장 러미남 서미숙 투어를 급신청했더랬지요 ㅋㅋㅋㅋㅋ

아브람쩨보는 특히 다른 한국 투어에는 없고 러시아 사람들만 찾는 곳이라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변 정원 공원을 산책하는 기분으로 다닌 것도 참 좋았습니다.

맛있는 러시아식 점심 식사도 일행들과 함께 할 수 있었구요, 김안나 가이드님 덕분에 퀄리티 있는 오리지널 마뜨로쉬까도 흥정해서 잘 사게 되었습니다.

도시간 이동 중에는 미니 밴같은 마을 버스, 모스크바에서 돌아오는 길은 버스를 이용해서 러시아 기차, 마을 버스, 시외 버스를 다 이용해 보는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현지인과 같은 일상적인 생활을 여행에서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데 재미있고 값진 경험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안전하고 값진 알찬 투어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블라지미르 + 수주달 투어도 만들 생각 없나요? 다음 번에 백야 나라와 함께 꼭 같이 하고 싶습니다. **
joonhwa hong
2018-08-27
러시아 여행4일쨰인 8월 22일 투어에 참가 하였습니다
러시아의 화려하고 대단한 궁전과 보물들에 감탄하면서도 어딘가 좀 허전한 느낌이 있었습니다만.
세르기 성인과 촌락투어를 하면서 경험한
모스크바 교외선 열차와 마을버스 안에서의 여유롭고 정겨운 모습과 스쳐가는
주변 풍경들이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아브람 쨰보에서 느껴지는 러시아 근세 미술 및 예슬의 느낌과 작지만 자작나무숲길을
아내와 함께 걸어보는 경험이 좋았습니다
빠져들것 같은 아주 푸르르고 맑은 하늘과 구름에 고즈넉하게 자리잡고 있는
세르기에프 포사드는 도시의 위압적이고 현란한 색채의 사원들과 달리
담백한 가운데 주변의 자연 풍경및 하늘과 어우러져 친숙하게 다다왔습니다.
여기에 GUIDE님의 해박하고 차분한 설명이 더욱더 이번 여행에
내실을 더하고 여행중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게 되였음에 감사드립니다
권샘
권샘
2018-06-10
5월24일 투어에 참여를 했습니다.(가이드님 이름을 까먹어서 죄송합니다;; 안경을 낀 기혼 여자분에 모스크바에 오래 거주를 하신 분이었습니다)

솔직히 전 초반에 신청을 할 때 이 투어에 큰 기대가 없었지만 막상 가보니 알차고 짜임새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운 관광이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스크바 붉은 광장 주변만 슥 보고 돌아가는 것에 비해,
모스크바 근교에 숨은 근사한 장소를 구석구석 관광하는 묘한 만족감 같은것이 있었습니다.(뭔가 더 레어한 느낌?)

아브람쩨보 예술동아리는 그 건물자체와 설명도 좋았지만, 주변의 넓고 울창한 정원에서 산책을 하는것도 묘한 백미였습니다(정원이 정말 넓습니다;)
삼위일체 수도원 광장의 성당 안에서 들어가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벽화의 의미와 숨은 뜻에 대해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듣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지식의 깊은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가이드님 덕분에 러시아 전통의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마트료시카도 가이드님 아는 가게들을 통해 시중의 1/3값도 안되게 퀄리티 좋은 인형들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백야나라 2018-06-12
안녕하세요, 백야나라 가이드 김안나입니다. 멋지신 두분을 처음 봤을때 만화에서 나온줄 알았어요.
아브람째보에서 러시아분들과 함께 하는게 쉽지 않았는대도 잘호응해 주시고 들어주셔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