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 로망스

  • (나이 만 +26)
    (나이 만 7-25)
    (나이 만 1-6)
투어캘린더
Total 0
카카오톡상담하기
맞춤투어와 크루즈 기항지 투어 예약시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557-729280 이현희
백야 로망스
최소투어 인원
최소투어 인원
2명
소요시간
소요시간
2
이동수단
이동수단
차량
여행규모
여행규모
단체여행
여행요약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대표적인 별명은 ‘백야’ 입니다.
하얀 밤이라는 뜻이지요. ‘하얀 밤’ 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십니까?

백야를 경험할 수 없는 한국 분들은 이 신비한 자연 현상을 상상하기도 어렵습니다. 한밤중임에도 블루 아이스톤의 하늘이 감싸고 도는 네바강변의 풍경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백야나라 야경투어는 바로 그 백야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환상적인 백야의 야경을 전용차량으로 안전하게 안내해 드리며 이 도시 최고의 야경 뷰를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포토 포인트를 알려드림으로써, 멋진 백야 풍경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의 조각들을 간직하실 수 있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 미팅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5월~9월: 21:00 PM
10월~4월: 20:00 PM
투어코스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내의 가장 아름다운 야경 장소들
투어코스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코스의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스토리아 호텔
성이삭광장
성이삭성당
청동기마상
스핑크스
바실리곶
궁전광장
구세주보혈성당
아스토리아 호텔
성이삭광장에 위치한 아스토리아 호텔 입구에서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닫  기
성이삭광장
성이삭 광장에서 니콜라이 1세 기마상과 성이삭성당 배경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닫  기
성이삭성당
상트페테르부르크 최대규모이자 세계 3대 성당 중 하나인 성이삭성당은 어수룩해질무렵 더욱 더 아름다운 건축물로 거듭납니다. 낮과 밤의 모습이 다른 성이삭성당 배경으로 사진 촬영합니다.
닫  기
청동기마상
상트페테르부르크 최고의 기미상, 청동기미상 배경으로 사진 촬영합니다. 낮과 밤의 청동기마상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집니다.
닫  기
스핑크스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가장 비밀스런 유물입니다. 밤이 찾아올 때 스핑크스는 어떻게 변할지 체험해보시죠.
닫  기
바실리곶
바실리곶의 풍경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이 도시를 대표하는 모든 유적지가 바실리곶에서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닫  기
궁전광장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에르미타쥐 박물관이 위치한 이 곳 궁전광장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 장소로 뽑힙니다. 야경투어의 백미라 할 수 있는 궁전광장에서 에르미타쥐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합니다.
닫  기
구세주보혈성당
피의성당이라 부르지 말고 구세주보혈성당이라 부릅시다.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2세의 임살과 관련된 이 성당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합니다. 어수룩해지는 밤에 구세주보혈성당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변해있을까요?
닫  기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 전용차량, 지감가이드
불포함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주의사항
- 미팅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5월~9월: 21:00 PM
10월~4월: 20:00 PM
- 이 투어요금은 성인 39,000원, 학생 32,500원입니다.
- 미팅은 아스토리아 호텔 입구 앞, 해산은 궁전광장에서 이뤄집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나는 시간 & 장소
만나는시간 : 21:00 PM (5월~9월), 20:00 PM (10월~4월) 종료시간 : 23:00 PM (5월~9월), 22:00 PM (10월~4월)
만나는장소 : Astoria hotel, Bolshaya Morskaya ul., 39, Sankt-Peterburg, 러시아 190000
Astoria hotel, Bolshaya Morskaya ul., 39, Sankt-Peterburg, 러시아 190000
다른투어 바로가기
후기(14)
박철민
박철민
2018-08-22
8/22 백야로망스 .. 안갔으면 후회할뻔 했네요~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가이드해주신분 성함을 못들어서 ㅜㅜ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운날 고생 많으셨네요~ 잘 보고 사진도 잘찍고 갑니다~
이선구
이선구
2018-08-14
아이들 셋 데리고 8월 9일 갈리나님과 함께 투어를 한 다둥이 맘입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에 투어를 해서인지 너무 의미 깊은 날이였습니다. 또한 갈리나 가이드님의 자세한 설명 덕분에 상트에서 4일 동안 투어하면서 들었던 다른 가이드님들의 내용이 마지막으로 정리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힘들어서 저녁엔 애들이 나가지를 않아 야경을 보지 못했는데 백야로망스 덕분에 멋지고 환상적인 야경을 제대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김가영
김가영
2018-08-13
8월 10일에 김요한 가이드분께 투어 받았습니다. 원래 본인이 하기로 한 게 아닌데 갑자기 하게 되어 맥주를 많이 마셔서 본인이 ‘상태가 애매하다’고 하셨는데, 정말 투어 두 시간 내내 술주정을 듣는
느낌이었습니다. 야경투어를 진행해봤자 돈도 얼마 안 되고 야경투어는 서비스 개념의 상품이라고 하셨는데요.. 백야나라에서 특정 투어 두 개를 신청하면 야경투어가 할인되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정가를 내고 야경투어를 신청한 손님도 있으니 그런 생각, 말, 행동(투어를
대충 진행)은 모두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투어코스에는 궁전광장 해산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카잔성당 해산을 유도하시다가 결국 원래 집결지에서 하차하였는데요, 궁전광장을 심지어 들르지도 않아서 여쭈니 강 건너편에서 봤다고 하셨습니다. 강 건너에서는 에르미타쥬 건물이 보이고 광장은 보이지도 않는데...
백야나라 2018-08-13
안녕하세요. 김가영 손님. 고견 감사드립니다. 백야나라 이현희 팀장입니다. 가이드는 개인 건강상의 이유가 아닌한 업무중 음주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야경투어는 서비스 개념의 상품이 아니고, 다른 모든 상품과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되는 상품이 맞습니다. 일정은 전체를 그대로 진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백야나라 가이드들은 고객이 지불하신 금액에 대해서 조금도 소홀함 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에 부합하지 않는 행동을 하는 가이드는 백야나라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것이기에 팀장으로서 매우 안타깝고, 손님께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그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엄정 경고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투어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김영희
김영희
2018-08-09
8월8일 배준성 가이드님과 백야 로망스 투어를 함께 했습니다.
첨엔 무뚝뚝하신듯 했지만,일단 투어 시작하니 지식과 유머를 곁들여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셨습니다.게다가 연로하신부모님을 동반한 투어라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더욱 감동였습니다.2시간의 투어가 가이드님 덕분에 더 즐거웠습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 여행의 시작이나 마무리할때 즐기기에 딱 좋은 투어인듯 합니다.
참!특히 좋았던 점은 이동시 전용 버스여서 더욱더 편하게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백야나라 2018-08-25
안녕하세요 백야나라 배준성 가이드입니다.
에구... 제가 인상관리를 좀해야하는데.. ㅎㅎ 노력중입니다.
투어가끝나고도 따뜻한 말씀으로 격려를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또 오시더라도 제가 변함없이, 또는 더욱더 감동이 오는 투어로 맞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유지
2018-08-06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정하민 가이드님과 함께했는데 이동시간에 설명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버스타고 이동하면서 내려서 사진찍는 프로그램이긴한데, 주요스팟을 차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사진찍기 편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