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환상투어

  • (나이 만 +26)
    (나이 만 7-25)
    (나이 만 1-6)
투어캘린더
Total 0
카카오톡상담하기
맞춤투어와 크루즈 기항지 투어 예약시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557-729280 이현희
모스크바 환상투어
최소투어 인원
최소투어 인원
2명
소요시간
소요시간
8.5
이동수단
이동수단
워킹
여행규모
여행규모
단체여행
여행요약
왜 모스크바 환상투어일까요?

모스크바는 환상 도시입니다. 크레믈린 주변으로 동심원을 그리며 도시가 발전했습니다. 그래서 모스크바 주위를 도는 4개의 환상도로가 있습니다. 각각의 환상에 중요한 시내투어 관광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외곽에 전승기념관이 있고, 그 다음 중심으로 오면서 모스크바 국립대학교와 레닌언덕이 있으며, 그 다음 그리스도 구세주 성당이 있으며, 가장 중심에 아르바트 거리가 있습니다.

이 환상에 위치한 중요한 관광지들을 함께 걸으며 감상하는 동안, 어느새 환상적인 모스크바의 모습에 반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것입니다.

이 투어는 중세 러시아와 소련시대 그리고 현대 러시아의 모습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 이 투어는 오전 9시 30분에 시작하여 18시에 종료됩니다. (11~4월 17:30 종료)
*월드컵 기간동안 응원장 설치로 참새언덕은 투어진행이 어렵습니다.
* 모스크바 강 유람선은 10~4월 비수기에 운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성수기보다 투어가 30분 일찍 종료됩니다.
* 모스크바 환상투어는 일일권 사용을 권장합니다. 금년(2018년) 모든 지하철 역 매표소에서 218루블에 일일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투어코스
환상의 모스크바에 속한 시내 유적지를 둘러보는 코스
투어코스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코스의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승공원
대조국전쟁 중앙박물관
모스크바 국립대학교
참새언덕
그리스도 구세주 성당
모스크바 강 유람선 승선(11~4월 운행안함)
아르바트 거리
전승공원
전승기념공원은 근대 이후로 러시아에서 겪어던 중요한 전쟁을 기념하는 공원입니다.
1812년 조국전쟁(나폴레옹 전쟁), 1914년 1차 세계대전 그리고 1941~1945년의 대조국전쟁(2차 세계대전) 등 많은 희생을 요구할 수 밖에 없었던 전쟁을 기억하는 곳입니다.
나폴레옹 전쟁 승리를 기념하는 개선문과 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 기념물 그리고 높이 141.8m의 게오르기 전승기념탑이 2차 세계대전 승리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소련과 독일의 2차 세계대전은 정확히 1418일 동안 지속되었는데, 이를 상징하는 높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닫  기
대조국전쟁 중앙박물관
우리가 흔히 2차 세계대전이라고 부르는 이 전쟁은 동부전선과 서부전선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그 중 동부전선을 세계사에서는 독소전쟁이라고 합니다만, 러시아에서는 '대조국전쟁'이라고 합니다.
대개 소련의 2,700만명이 희생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인류 역사상 가장 참혹했던 이 전쟁은 소련을 비롯한 연합군의 승리로 끝납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노르망디 상륙작전은 기억해도 모스크바 역공이나 스탈린그라드 전투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2차 세계대전의 결정적인 운명은 소련의 이 두 전투에서 결정되었습니다.
전쟁박물관 안내를 통하여 2차 세계대전사와 소련의 역할에 대해서 새롭고 정확한 시각을 갖는 시간을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닫  기
모스크바 국립대학교
모스크바 국립 대학교는 옐리자베타 여왕 통치 때, 슈발로프와 로마노소프의 제안으로 1755년 개교하였습니다.
최초의 대학교는 현재 붉은광장의 국립역사박물관자리에 지어졌으며, 이후 마호바야 거리로 이사했습니다.
1917년 혁명 이후 대학교의 평준화가 시작되어 등록금 제도를 폐지했고 국가 장학금으로 학생들은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개교 185주년 되던 1940년 대학 명칭에 로마노소프가 추가되었습니다.
1947년 1월 스탈린의 제안에 따라 레닌 언덕에 오늘과 같은 스탈린 마천루 양식으로 건설되었습니다. 건설에는 몇 천명의 감옥살이 죄수들이 동원되었다고합니다. 1953년 9월1일 이 건물에서 처음으로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 최고의 수재들만 모이는 모스크바 국립대학교는 지금까지 11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7명의 필즈상 수상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닫  기
참새언덕
참새언덕은 14세기초부터 이 언덕에 존재했던 바라비요프(참새) 마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첫주인이 바라비요프 가문이었기 때문입니다.
참새언덕에는 모스크바 시내를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1949-1953년에 만들어진 모스크바 국립대학교도 볼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가장 높은, 모스크바강으로부터 80m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새언덕은 오랜 세월 루시를 쳐들어 온 외적들이 모스크바를 내려다볼 때 자주 이용되었습니다. 1591년 크림칸국의 칸 카즤-키레이, 1612년 리투아니아 게트만 홋케비치, 1812년 나폴레옹이 여기서 도시를 정찰했습니다.
1953년 참새언덕에 길이 340m의 스키점프대가 설치되었습니다. 현재 이곳의 정식 명칭은 레닌 언덕입니다.
닫  기
그리스도 구세주 성당
알렉산드르 1세 때, 나폴레옹 전쟁 승리 기념 구조물 계획의 일환으로 건축명령이 내려진 이 성당은 니꼴라이 1세 때인 1839년~1883년까지 총 44년 동안 지어졌습니다.
러시안 비잔티움 양식으로 지어진 이 성당은 높이는 103.5m 이고, 1만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여곡절을 많이 겪습니다. 1931년 스탈린의 명령으로 철거되어 소비에트 궁전을 짓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1941년 대조국전쟁이 발발하여 계획이 중단되었고, 이후 부서진 채로 방치되었다가, 1994년 복원 공사가 시작되어 2000년 1월 7일 복원 후 최초의 성탄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성당 뒷편의 총대주교 다리에서 보는 모스크바 시내 전망이 매우 훌륭한 곳입니다.
닫  기
모스크바 강 유람선 승선(11~4월 운행안함)
그리스도 구세주 성당 근처에서 유람선 승선하여 모스크바 강을 따라 강 다리 아래를 지나며 표트르 대제 동상, 크레믈린, 성바실리 성당 등을 둘러봅니다.
닫  기
아르바트 거리
아르바트 거리는 크레믈린에서 스몰렌스크 거리를 이어주는 보행자 전용 거리로서, 모스크바에 오는 관광객들이 반드시 들르는 도심 산책코스입니다.
그 명칭은 아랍어 아르바드에서 나왔다고 하는 것이 보편적인데, 이는 교외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아르바트 거리에는 푸시킨의 신혼집이 있고, 무엇보다 한국인에게는 친숙한 빅토르 초이 추모벽이 있습니다. 1990년 리가에서 녹음을 마치고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페레스트로이카 이후 러시아 청년들의 감성을 대변한 록가수 빅토르 초이의 곡은 지금도 많은 이들이 애창하고 있습니다.
닫  기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 지감가이드비, 가이드 입장료, 가이드 식대, 무선수신기(10명 이상)
불포함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식대, 대조국전쟁 중앙박물관 입장료, 모스크바 강 유람선 승선료
주의사항
- 이 투어요금은 성인 58,500원, 학생 52,000원입니다.
- 미팅은 University 역사 뒷편 쇼핑센터 문앞에서 하며 해산은 전승공원에서 합니다. 미팅장소 이미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스크바 강 유람선은 10~4월 비수기에 운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성수기보다 투어가 30분 일찍 종료됩니다.
- 모스크바 환상투어는 일일권 사용을 권장합니다. 금년(2018년) 모든 지하철 역 매표소에서 218루블에 일일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성당은 반바지, 짧은 치마, 샌들, 슬리퍼 차림일 경우 입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나는 시간 & 장소
만나는시간 : 09:30 AM 종료시간 : 18:00 PM (11~4월 17:30 PM)
만나는장소 : Metro University, Moscow
Metro University, Moscow
다른투어 바로가기
후기(8)
오다윤
오다윤
2017-09-19
9월 14일 이규화 가이드님과 함께 투어했습니다.

택시를 못 잡는 바람에 약속장소에 늦게 도착해서 너무 죄송했습니다 ㅠㅠ 그날은 다른 사람없이 가이드님과 저희 부부 둘이서 투어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지하철로 많이 이동했어요! 지하철 너무 궁금했는데 탈 기회가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밑에 다른분 후기에도 적혀있지만 특히 조국전쟁 박물관에서의 가이드님의 설명은 진짜.. 최고최고! 밀덕 될 뻔했습니다ㅋㅋㅋㅋㅋ
다른 가이드님들도 물론 너무 좋았지만 확실히 한국말로 듣는 러시아의 이야기.. 완전 너무 흥미진진했습니다.
이 후에 귀국해서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셨던 바실리 자이체프 영화 '에너미 앳더 게이트'도 봤어요! 러시아가 독일을 막아내고 베를린 점령하러 가면서 동유럽 해방시켜주면서 지나갔단 얘기듣고 러시아에 반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당에서 러시아 정교회 성당 구조나 예배 방식등을 설명해 주신것도 , 모스크바 국립대학교를 지나면서 가이드님의 학교생활 얘기를 들었던 것도 좋았습니다. 또래여서 그런지 투어 장소 외의 이동시간에도 할 이야기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마지막 전철 태워주신 순간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모스크바 ㅠㅠㅠ
백야나라 2017-09-20
안녕하세요 오다윤 고객님, 백야나라 가이드 이규화 입니다. 신혼여행으로 오신 두분만 오붓하게 모시고 투어를 하면서 모스크바의 흥미로운 관광지를 소개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또 오시고 싶은 모스크바에 꼭 다시 한번 오셔요.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멀리서 기원하겠습니다. 후기 감사드리고 항상 발전하는 저와 백야나라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GinaM
GinaM
2017-08-09
8월 8일에 윤신영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성격 밝으시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았고요. 하루종일 많이 걸었는데 일행 하나하나 챙기시고 설명 잘해주시고 추천해주신 양고기 샤쉴릭도 정말 맛있었어요. 바뀐 일정에도 환한 얼굴로 대중교통까지 멀리 걸어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꿈 꼭 이루세요 :)
백야나라 2017-09-29
안녕하세요 백야나라 가이드 윤신영입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셨다니 제가 더 기쁘네요. 먼 캐나다에서 오신 분이라 저도 궁금한게 많았던 그 날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내색않고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했어요. 진심으로 앞으로도 건강히!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랄게요 지나님^^*
문혜림
문혜림
2017-07-10
6월 13일에 이규화 가이드님과 모스크바 환상투어를 했던 신혼부부입니다^^ 모스크바 국립대학 앞에서 정말 폭우 속에 반쯤 넋이 나갔었는데 ... 그 표정을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처럼 사진을 찍어주시다니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전쟁이야기를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해주시던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전쟁박물관에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트에서 추천해주셔서 구매한 보드카로 서울에서 보맥도 한잔 했네요ㅎ 저희 신혼여행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백야나라 2017-07-19
안녕하세요, 백야나라 가이드 이규화 입니다. 특별한 신혼여행의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 제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여행중의 모스크바의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두 분의 앞날은 항상 화창하기를 멀리서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 되세요!
고일영
2016-10-22
이번 모스크바 투어 아주 유익하고 유쾌했다. 이현희대표님과 김요한 가이드님과 걷고, 버스타고, 지하철 타고 다니며 짧은시간 내에 많은 것을 보고 느낀 시간이였다.
자칫 책에 있는 정보 만 보고 다녔다면 놓칠 수도 있는 고급 정보가 가득했다. 개인적으로 전승기념관 내부 투어시 해설은 모스크바를 방문해야할 당위성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모스크바 투어 강추합니다.
Special thanks to 이현희대표님, 김요한가이드님
DNC 주류잡지 편집 발행인, 조지아와인 대표
백야나라 2017-01-19
안녕하세요. 고일영 대표님.
투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지아 와인을 판매하시기 위해 분주히 출장다니시는 모습을 통해 감명을 받습니다. 저도 더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앞으로 조지아 와인을 한국에 알리고 많이 판매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JulieLim
JulieLim
2016-10-06
먀냥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러시아가 ... 한번의 가이드 투어로 조금은 가깝고,
안타까웠던 역사들이 짠 하게 다가옵니다.
기회가 없어 상트 투어는 하지 못했지만 ~ 다음 기회에는 날씨 좋은 7~8 월에 따듯한
햇살 받으면서 한번 더 투어 해보려 합니다 ^^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열정을 다해 가이드해주신 우리 가이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스크바 백야나라 투어 !!! 적극 추천 합니다.
백야나라 2017-01-19
요즘 러시아 날씨가 들쑥날쑥이네요. ㅎ
짧은 시간이지만 저희 투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러시아를 친숙하게 해드릴 수 있어서 보람이 있네요.
더욱 러시아에 대한 객관적이고 깊이있고 재밌는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