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마을

  • (나이 만 +26)
    (나이 만 7-25)
    (나이 만 1-6)
투어캘린더
Total 0
카카오톡상담하기
맞춤투어와 크루즈 기항지 투어 예약시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557-729280 이현희
황제의 마을
최소투어 인원
최소투어 인원
2명
소요시간
소요시간
11
이동수단
이동수단
워킹
여행규모
여행규모
단체여행
여행요약
황제들의 공적인 삶과 사적인 삶을 둘러 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기차를 타고 교외로 나들이 가는 기분 아시지요? 그동안 파블롭스크와 예카테리나 궁전은 아름다운 궁전임에도 불구하고, 접근이 용이하지 않아 관광에 제약이 있었습니다. 이에 백야나라에서는 대중교통편을 완전 정복하여 저렴하고 편안하게 상트페테르부르크 근교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파블롭스크 궁전은 파벨 1세와 마리아 왕비의 애틋한 삶이 깃들어 있는 곳으로 특히 마리아 왕비의 독특한 공예 취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600헥타아르에 이르는 자연 공원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상쾌해 집니다.

예카테리나 궁전은 로마노프 왕조의 화려함 그 자체를 보여줍니다. 겨울궁전과 마찬가지로 바로크 양식을 채택한 이 궁전은 궁내부 자체도 아름답지만, 특히 호박방은 그랜드 투어의 필수 코스였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예카테리나 정원의 볼쇼이 호수 주변의 고전적 건물들은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 미팅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5월~9월: 07:30 AM
10월~4월: 08:30 AM
* 5월~9월 예카테리나 궁전 정책에 따라 오후 12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15분당 100명만 입장시키므로 미리 온 손님들 뒤로 장시간 줄 서야 합니다. 따라서 백야나라는 문제없는 투어진행을 위해 미팅시간을 오전 7시 30분으로 조정합니다. (비수기는 오전 8시 30분으로 조정합니다.)
* 투어특성상 늦어지면 입장이 어려워지므로 예약한 손님께서는 미팅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햇볕 쬐는 장소에 장시간 줄 서야 하므로 양산을 꼭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투어코스
황제의 별궁이 있는 파블롭스크와 푸시킨시의 예카테리나 궁전을 둘러보는 코스입니다.
투어코스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코스의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외선 탑승
600헥타아르의 산책길
파블롭스크 궁전
푸시킨 동상
예카테리나 궁전
호박방
예카테리나 공원
교외선 탑승
춘천가는 기차 타 보셨나요? 황제의 마을 투어는 교외선을 이용하여 편안히 이동합니다. 1990년대의 낭만을 느끼며, 간혹 러시아 사람들과도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닫  기
600헥타아르의 산책길
파블롭스크역에 내리면, 바로 앞 정원으로 들어가 산림욕을 하며 궁전을 향해 갑니다. 파블롭스크 정원은 무려 600헥타아르에 이르는 자연정원입니다. 전나무, 가문비나무, 자작나무, 떡갈나무 숲을 천천히 걸으며 행복한 여행자가 되어 봅니다.
닫  기
파블롭스크 궁전
이 곳은 파벨 1세가 머물던 궁전으로 예카테리나 궁전의 화려함과는 대조되는 절제미가 느껴지는 고전주의 양식의 궁입니다. 1781-2년 황제 부부가 유럽 여행을 하며 구입하고 모은 귀중품들과 각종 회화, 조각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재능이 많았던 황후 마리아 표도로브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예, 그림 등의 작품 활동 등을 꾸준히 하였으며, 황제의 사후에도 죽은 남편의 유품들을 정성스럽게 궁전 내부에 장식해두거나 보관해 놓아 현재까지도 그 흔적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닫  기
푸시킨 동상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한국인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이 시의 작가는 러시아의 국민시인이라 불리는 푸시킨입니다. 예카테리가 궁전 부속 건물로 귀족기숙학교가 있습니다. 푸시킨은 이 학교의 1회 입학생이자 졸업생이었습니다. 푸시킨의 유년시절의 삶이 온전히 보전되어 있는 이 도시는 원래 황제의 마을로 불리다가, 1937년에 푸시킨시로 개명됩니다.
닫  기
예카테리나 궁전
표트르 대제가 황후 예카테리나 1세에게 선물한 여름별궁입니다. 현재 보는 모습은 표트르 대제의 딸이었던 옐리자베타 여왕 때 새로 지어진 것입니다. 2차 세계대전때 폭격으로 파괴되어 전쟁후 복원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바로크 양식의 대표적인 궁전으로 이태리 출신 대건축가 라스트렐리가 건축하였습니다.
닫  기
호박방
예카테리나 궁전이 프랑스의 베르사유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궁전이지만, 호박방이 있음으로 인해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무려 7톤의 호박 보석이 이 방을 치장하는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표트르 대제 때 프로이센과의 동맹의 표시로 받은 선물이었으나, 2차 세계대전 때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2003년 러시아의 기술로 복원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닫  기
예카테리나 공원
예카테리나 궁전을 나오면 프랑스식 정원이 펼쳐집니다. 그리스 신전 모습을 한 카메론 갤러리와 인공호수가 어우러져 뿜어내는 풍경은 최고의 고전주의 정원이라 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예카테리나 여제처럼 갤러리와 정원을 산책하며 황제의 품격을 느껴봅니다.
닫  기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포함사항 : 지감가이드비, 가이드 입장료, 가이드 식대, 무선수신기 대여(10명 이상), 로컬가이드비(예카테리나 궁전, 파블롭스크 궁전)
불포함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식대, 예카테리나 궁전과 파블롭스크 궁전 입장료
주의사항
- 미팅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5월~9월: 07:30 AM
10월~4월: 08:30 AM
- 성인 58,500원, 학생 52,000원입니다.
- 미팅과 해산은 비쩹스키 기차역 입구 앞에서 합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성수기인 5월~9월 예카테리나 궁전 정책에 따라 오후 12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15분당 100명만 입장시키므로 미리 온 손님들 뒤로 장시간 줄 서야 합니다. 따라서 백야나라는 문제없는 투어진행을 위해 미팅시간을 오전 7시 30분으로 조정합니다.
- 투어특성상 늦어지면 입장이 어려워지므로 예약한 손님께서는 미팅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햇볕 쬐는 장소에 장시간 줄 서야 하므로 양산을 꼭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만나는 시간 & 장소
만나는시간 : 07:30 AM (5월~9월) 08:30 AM (10월~4월) 종료시간 : 18:30 PM
만나는장소 : Zagorodnyi prospekt, 52, Sankt-Peterburg, 러시아 198013
Zagorodnyi prospekt, 52, Sankt-Peterburg, 러시아 198013
다른투어 바로가기
후기(21)
김종열
2018-06-13
우리는 지난 9일 백야나라(김요한 가이드)의 도움을 받으면서 '황제의 나라'를 관광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5 Stars)입니다.

우선, 해박한 지식과 열정으로 곳마다 최선을 다하는 김요한 가이드의 자세에 감동 받았습니다.
또한, 결심의 과정에서 카톡으로 정성껏 대응하여 주시는 Staff(?)의 자세에도 감동 받았습니다.

다녀온 후의 느낌이지만 백야나라의 도움이 아니었으면 '푸시킨 시(황제마을)'의 관광은 불가능하였으라라 생각되기에 더더욱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머지 않은 장래에 모스크바도 자유여행으로 가리라 생각 중인데 그 때도 분명 "백야나라"를 이용할 것입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신 '김 요한' 가이드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화이팅 !~~~~~~~~~~~~~~
서연
서연
2018-06-02
작년에 간 러시아 사진을 보다가 여기 투어가 다시 생각나서 로그인했어요 !ㅋㅋㅋ 좀 늦은 후기지만 그 때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지금이라도 후기 작성해요 ㅎㅎㅎ 원래 투어를 잘 안 했는데 가이드분들도 너무 재밌으셨고 친절하셔서 시간지난 지금도 아직도 생각나고 다시 러시아를 가게 되면 또 백야나라에서 다시 투어 하고 싶어요 ㅋㅋ 러시아 갔다와서 주변 친구들한테도 맨날 추천하고 다녔어요 나중에 러시아 가게되면 여기로 투어 신청하라고 정말 좋았다고 ㅠㅠ 작년 일이라 가이드분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감사하고 친절했습니당 ㅠㅠㅠ 담에 러시아 가면 또 꼭 여기 투어로 가께여!!
김인경
김인경
2018-05-25
안녕하세요! 오늘 제 동생 부부가 배준성 가이드님과 함께 푸쉬킨 시와 파블롭스크 시를 다녀 왔습니다. 정말 황제처럼 잘 다녀왔다고 하더라고요. 러시아 첫 여행의 마지막 날을 좋은 기억으로 남게 해 주신 배준성 가이드 님께 감사 드립니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써 주셔서 제가 너무 죄송할 정도로 감사 하더라고요. 앞으로도 좋은 사진기로 상트페테르부르크 아름다운 경치 많이 담아주시고 다른 손님들께서도 이런 기회 많이 갖게 되시길 바랍니다. ^^
백야나라 2018-05-29
안녕하세요 배준성 가이드입니다.
좀더 즐겁고 알차게 해드렸어야하는데라는 아쉬움이 오히려 남았는데, 감동의 후기를 써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힘얻고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두분과 함께 여행하는 기분이들어서 제가 힐링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가을
2018-05-08
4월 21일 루시 가이드님과 투어했습니다~ 저희가 마지막 날 저녁 야경투어도 함께 진행했는데 두 곳 집합장소를 헷갈리는 바람에 비쩹스키 기차역에 10분 지각해서 모든 분들께 죄송했던 기억이 너무 강렬하네요 ㅠㅠ 다른 분들은 이런 일이 없으시기를....... 투어 자체는 날씨가 흐려서 비가 오는 바람에 조금 아쉬웠던 걸 제외하면 모든 게 다 좋았습니다. 특히 거주하지 않는 이상 잠시 머물다 가는 외국인이 자유여행으로 파블롭스크, 예카테리나 궁전을 오는 건 거의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아무래도 상트에서 꽤 거리가 있다보니 기차에 버스까지 갈아타는 방법도 가이드님이 아니었음 많이 헤맸을 것 같아요. 이점에서 1차적으로 투어가 좋았고, 또 그렇게 멀리 떠나는 공을 들일만큼 두 궁전이 다 너무 훌륭한 관광지인데다 그에 따른 설명까지 자세히 들을 수 있다보니 여행 중 투어를 진행한 건 정말 잘한 일이라고 손에 꼽을만큼 좋은 시간이었어요. 예카테리나로 이동할 때 버스를 타긴 하지만 그래도 일정 대부분을 걸어야 하다보니 체력이 좀 있으신 분들께 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날 종일+ 마지막 날 야경투어까지 루시 가이드님과 함께하다보니 다음에 또 상트에 가게되면 또 뵙고 싶을 정도로 정이 든 것 같아요 ㅋㅋ 아! 마지막으로 저희 지각했을 때ㅠㅠ 혹시 몰라서 다시 이동하는 도중 백야나라 카카오톡으로 이러저러해서 늦을 것 같다 죄송하다 연락 드렸는데, 처음에 자동응답으로 주말이라 채팅 가능한 시간이 아니라고 왔다가, 그후에 바로 가이드님께 전달해드리겠다고 답변이 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ㅠㅠ 다음 여행지가 모스크바가 될지 다시 또 상트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때도 백야나라 투어 이용하고 싶어요. 덕분에 상트에서의 여행이 훨씬 더 좋았습니다 특히 멀리 떠나기 힘든 자유여행자에게는 더더욱 좋은 투어예요!
SungheeDo
SungheeDo
2017-10-04
지난주에 백야나라를 통해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같이 여행하는 부모님을 위해 예약 했던건데 컨디션 난조로 두분은 못하시고 저희 부부만 했는데요, 가이드 분의 설명도 너무 좋았고 투어 코스도 좋았습니다. 추천 해주신 식당도 맛있고 좋았어요!! 예약 전에 안좋은 후기를 봤어서 살짝 걱정도 됐었는데 괜한 걱정 이었네요 ㅎㅎ 모스크바 투어 프로그램도 예약 했는데 기대 해 봅니다!
백야나라 2017-10-16
안녕하세요,
백야나라 가이드 루시입니다.
후기를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날씨가 안 좋아서 기분이 별로였는데 많이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행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